본문 바로가기

I T

소니 스마트 워치 살펴보기

안녕하세요^^'T.M'입니다^^

오늘은 제가 눈독 들이고 있는 소니의 스마트워치를

한번 자세히 살펴볼려고 포스팅을 합니다^^

이번 포스팅은 제가 여러가지 정보를 검색하고

한번에 모은 것이니

이미 스마트 워치에 대해서 공부를 많이 하신 분들은

이미 거의다 알고 있는 내용일듯 하네요^^;;

 

그럼 이만 지겨운 서론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죠^^

 

관련 글:

5대 스마트 워치 비교글

삼성 갤럭시 기어 살펴보기

 

-본론-

거의 모든 사진의 출처는 홈쇼핑입니다^^ 


픽션이지만 소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^^

실물사진을 봐도 거의 틀린점이 없을(?)정도로 비슷해요^^

이제 부터가 진짜 본론 이죠?ㅎㅎ

일단 현재 인터넷 최저가격은 약 12만원정도 합니다^^

(2012년에 나온 것 치고 꽤 비싸네;;)

밑에 사진에도 나와는 있지만 위에 사진에도 작은 글씨로

이상한 언어(?)로 써진 스펙이 있습니다^^

이사진이 훨씬 스펙보기가 쉽고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^^

그냥 홈쇼핑몰에서 퍼왔습니다;;

(홈쇼핑님 감사합니다ㅠㅠ)

제가 지금 이런 최첨단(?)의 시계가 없는 아날로그 인간이기 떄문에

리뷰 같은거는 못 올리겠네요;;ㅠㅠ

(혹시 기부해주실분 있으시면 제가 3번 절하듯 감사표현을 엄청 해드릴듯;;ㅋㅋ)

이미 1년 지난 제품 치고는 이미 완성도랑 디자인의 차이가 장난 아니죠?^^

저기 옆에 있는 스맛폰이 신경 쓰이지만;;

제풍의 기능을 간단하게 적어 줬네요^^

블루투스로 연결 하고..

지금 내펀이 4.1.2버젼인데 이건뭐 상관없고..

전화 발신은 가능한데 문사 발신은 왜안되는지 궁금하고..

이메일은 광고 빼면 확인할거 없고..sns확인은 가능하지만 또 보내는건 안되고..

일정 쓰는 기능은 있네요^^

배터리 usb충전^^

뮤직 컨트롤!! 나 같은 귀차니즘은 꼭 필요하다는 그 기능!!
방수 기능과 스크래치 방지^^

마지막으로 멀티 디스크 플레이^^

 

뭐 만족하는 기능도 있고 궁금한것도 있고 불만족인 기능도 있기는 한테..

역시 일단은 써보고 싶네요^^

색상이 참 다양합니다^^

아무리 마나도 저는 무난한 블랙앤 화이투를 쓸거지만^^

 

색상이 다양한건 취향대로 골라가라는 듯 하네요;;

흠.. 그냥 이뻐서 찍어 왔습니다^^ㅎㅎ

내 팔뚝이 저러게 이쁘면 얼마나 조을까?..ㅎㅎ

쨰든 모델이 착용하니 확실하게 느낌이 다르네요;;

제가 사용하면 뭔가..;;ㅇㅇ

클립형 디자인에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 하자면 일단

장점은 어디에도 꼭아 쓸수 있다는 점!!

두번째는 밴드를 바꿀떄 편하다는 점!!

단점은..

두껍다!!
나중에 부러지면 무용지물이다 !!

끝..

뭐 클립형은 의견이 다양하죠^^;;

저로써는 중립의 의견이네요^^

(일단 써보고 싶어라..)

 

 

마지막으로 앞으로 스마트 시계도 쏟아 내려진다고 하니 일단은 지켜보죠^^

혹시 모르죠? 스마트 폰 초기때 처럼 엄청 안좋았는데 1,2년도 안되서

기능과 가격 그리고 배터리 성능까지 엄청나게 발달될지요?ㅎㅎ

잉런 이유때문에 만약 돈이 생겨도 저는 일단 지켜보기로 했습니다^^

 

관련 글:

5대 스마트 워치 비교글

삼성 갤럭시 기어 살표보기

 

T.M

 

'I 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삼성 휘어지는 스마트폰-갤럭시 라운드  (0) 2013.10.23
삼성 갤럭시 기어 살펴보기  (0) 2013.10.20
5대 스마트 워치 비교글  (0) 2013.10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