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마인크래프트

.eeg 분할 압축 푸는 법

안녕하세요^^ 'T,M'입니다^^

제가 버킷을 제작하면서 네이버의 제약(?)때문에

버킷을 제작하고 나서 분할 압축을 하는데요;;

분할 압축을 하면서 압축을 다시 못 푸시는 분들이 도로 계심니다;;

 

따라서 그런 분들을 위해(?) 제가 한번 다시 이야기를 합니다^^

 

버킷 다운 받으러 가기

 

-본론-

먼저 제가 제공(?).. 어감이 이상하네요;;

째든 여기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^^

했갈리지 않게 순서대로ㅎㅎ

다운 받을때의 경로는 상관없습니다^^

단지 나중에 플러그인이나 여러가지 편집,추가를 하기 불편하지 않기만 하면 됩니다^^

마직막 파일인 텍스트 파일은 제가 평균 30분 정도의 힘들게 포스팅을 하고

그것을 가볍게(?) 무시한 아주 (이를 악물고..)고마우신(?)분들을 위해 제가 준비한 파일입니다^^
제 포스팅을 잘 보신다면 아마 필요는 없겠죠?ㅎㅎ

그럼 다운로드를 다 받으시면 이렇게 세개의 파일이 있겠죠?ㅎㅎ

(기왕이면 한폴더내에 저렇게 두는 것이 좋습니다^^)

첫번째 파일을 우클릭하고 압축을 풀면 됩니다^^

저는 캡쳐를 위해..

T.M의┼버킷┼ver1.2.vol1.eeg파일선택->우클릭->알집으로 압축풀기-> 확인의 과정을 거쳤습니다..

원래는 T.M의┼버킷┼ver1.2.vol1.eeg파일선택->우클릭->여기에 압축풀기 또는 ~에 압축풀기를 하셔도 됩니다^^

다음으로 비번이 설정 되어 있죠?ㅎㅎ

여기에는 아주 심오하고 깊은 뜻이..ㅎㅎ

째든 비번을 입력하고 확인 클릭!!

그러면?! 저렇게 start bukkit과 T.Mbukkit.jar파일이 같이 있으면 압축을 성곡적으로 풀으셨습니다^^

가끔씩 알집의 오류로 T.Mbukkit.jar폴더가 없는데.. 그냥 6번째 사진부터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^^

물론!! 압축풀기 실패한 파일은 지우고요^^

 

-팁-

그냥 저의 팁입니다^^

먼저 start bukkit파일을 우클릭->바로가기 만들기 하시면 저렇게 파일이 만들어집니다^^

저렇게!! 바탕화면에 이동을 해주시면 깔끔하게(?) 버킷을 실행할수 있습니다^^

 

이만 버킷에 압축푸는 것에 대해서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^^

 

그리고 질문사항이나 오류사항등은 제발!!

버킷내에 제공되는 신고 기능(?)을 이용해주세요ㅠㅠ

 

 

그럼 즐겜 되세요^^

T.M